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택배 배송조회 늦게 뜨는 이유가 도대체 뭐지??

by 모아모아moa 2022. 3. 15.

롯데택배 배송조회 늦게 뜨는 이유


롯데택배 배송조회



애타게 기다리는 택배가 깜깜무소식이어서 택배 배송 조회를 해봐도 검색이 안되고 롯데택배 배송조회가 늦게 뜨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를 인터넷에 조회해볼 때 택배 배송 현황이 늦게 뜨는 이유는 몇 가지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택배회사 및 택배 관련 배송 일을 하는 분들을 아시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배송 중의 택배의 경우, 택배가 모이는 집하장에 도착한 후에는 배송 조회를 하면 해당 집하장이 조회됩니다. 집하장에 있는 택배를 스캔해야 택배가 조회를 되는데, 택배 직원이 실수로 바코드로 스캔을 누락하게 되면 배송 조회가 늦게 뜨는 이유가 됩니다.

 

 

 

 

 


하지만 요즘 자동화 시스템이 거의 모든 집하장에 설치되어서 택배 물건이 이동하는 컨베이어 벨트 위에서 자동 센서로 스캔이 되기 때문에 택배 스캔이 누락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생각해보면 로봇이 실수하는 확률은 무척 낮을 것입니다. 자동화 시스템이 이전에 사람이 손으로 일일이 바코드 스캔을 했을 때는 간혹 실수하는 경우가 발생했지만 최근에는 실수로 인한 누락이 아닌 실제로 배송이 지연이 됐기 때문에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또한 집하장 중 아직 자동화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실제로 택배 조회가 스캔 누락 등의 실수로 배송조회가 안뜰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스캔이 누락되어도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만약 스캔이 안된 상태로 택배 기사에게 택배가 넘겨져도 택배 차량에 배송할 택배가 남아 있다면 택배 기사가 끝까지 배송하기 때문입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 네이버에서 ' 롯데택배 배송조회 '를 검색한 뒤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롯데택배 배송조회 늦게 뜨는 이유 정리

1) 요즘은 거의 모든 집하장에서 바코드 스캔이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때문에 롯데택배 배송조회가 뜨는 않는 이유는 물건이 집하장에 아직 도착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3) 택배 도착 시간은 때때로 늦어질 수 있지만 물건은 결국 도착지에 잘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 롯데택배 배송조회가 늦게 뜨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